기타

뷰티 마니아 level 2

크게보기

뷰티 마니아 level 2

저자
안노모요코 / 역자 : 강민하
출판사
Media2.0(미디어 2.0)
발행일
2006.01.09
정가
8,500 원
ISBN
9788990739322|
판형
140*200
면수
143 쪽
도서상태
판매중

구매하기

개성 있는 이야기와 패셔너블한 그림체, 넘치는 유머가 돋보이는 만화 <해피 매니아>, <젤리 빈즈>로 인기 만화가로 떠오른 안노 모요코의 미인 되기 대작전 『뷰티 마니아 』level 2권.

잡지에 '뷰티마니아'를 연재하면서 아름다워지기 시작한 저자는 일본 여성들에게 패션과 미용의 리더로 급부상했으며,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리더적 존재이다. 패션, 뷰티, 메이크업, 다이어트, 그리고 리빙에 이르기까지 수술 없이 예뻐진 그녀의 생생한 이야기가 세련된 그림, 날카로운 유머와 함께 펼쳐진다.

글, 그림_안노 모요코
1971년, 도쿄 생. 고등학교 3학년 때 이미 만화가로 데뷔했다. 개성 있는 이야기와 패셔너블한 그림체, 넘치는 유머로 [해피 매니아] [젤리 인 더 메리고라운드] [젤리 빈즈] [슈가슈가 룬] 등 수많은 히트작을 내며 일본에서 가장 뛰어난 만화가 중 하나로 꼽히게 됐다. 이중 [해피 매니아] [젤리 인 더 메리고라운드]는 드라마로, [슈가슈가 룬]은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지기도. ‘VOCE’ 지에 ‘뷰티 마니아’(일본 제목은 ‘미인화보’)를 연재하면서 나날이 아름다워지기 시작, 일본의 ‘걸’들에게 ‘패션’과 ‘미용’의 오피니언 리더로 급부상했다. 지금도 일본 여성들에게 안노 모요코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리더적 존재이다. 2002년, <신세기 에반게리온> <그 남자 그 여자의 사정> <나디아> 등을 연출한 일본 최고의 애니메이션 감독 안노 히데아키와 결혼해 도쿄에 살고 있다.

옮김_강민하
이화여자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졸업. 1997년 일본 도쿄 츠다주쿠대학을 다니며 ‘씨네21’ 현지 통신원을 한 것을 계기로, 현재까지 영화 관련 일본어 번역 작업을 하고 있다. <러브레터>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 약 60편의 일본 영화 극장용 자막을 번역했으며, <웰컴 투 동막골>을 일어 자막으로 번역하기도 했다. 번역한 책으로는 [Movie Japanese](가도와키 가오루 저, 일본어뱅크) 등이 있다.

들어가는 글

Fashion & Beauty
미의 낙원은 어디에?
사막이 된 피부를 위한 긴급제언!
급격히 변하는 눈썹의 유행 vs. 스탠더드
여자의 행복은 네일 아트야!
풋 케어는 아름답다
만화가 속옷 역사 13년

Diet & Health
바비 인형의 세계 & 한방약의 세계
아름다움 최대의 적, 스트레스
‘딱 좋은 느낌의 살집’을 위한 옷을 만들어주세요
그와 헤어진 후 예뻐진다?
발관리가 중요하다
중요한 것은 생명력 있는 몸!
장세척 도전기

Lifestyle
드디어 뷰티 몬스터 카노 자매 강림
카노 자매의 미의 진수를 보다!
플라센타, 이온 마스크, ‘효과 있어!’
80s 패션의 금기와 왕도
여자 서른, 어디로 가나?
편안한 느낌의 완벽맨은 어디에?

작가의 말

안노 모요코, 도쿄 여자들의 스타일을 움켜쥐고 있는 그녀가 왔다
<해피 매니아> <젤리 인 더 메리고라운드> 등, 패션으로 무장한 그림과 쿨한 캐릭터로 동시대 일본 여성들의 스타일 아이콘이 된 안노 모요코의 만화들. 그렇다면 그 작가인 안노 모요코는? 그녀 자신 역시 스타일 아이콘일까? 오래 전, 만화만 잘 그리면 그만이라고 생각하던 소박한 외모의 시절, 그녀는 굴지의 여성지로부터 '미인'에 관한 칼럼을 연재해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그리고 몇 년에 걸쳐 아름다움을 향한 끝없는 도전과 좌절에 직면, 마침내 ‘미인’으로 다시 태어난다. 그녀는 현재 일본의 '걸'들에게 최고의 패션 & 뷰티 오피니언 리더다.

지금까지 이보다 리얼한 뷰티 실용서는 없었다
미인은 1%의 외모와 99%의 노력이라는 것을 몸소 실천한 안노 모요코. 그녀가 도전해보지 않은 미용법이 과연 있을까? 각종 화장품 시험, 필링, 마사지, 마이크로커런트, 플라센타 드링크, 탄수화물 없는 다이어트, 손수 개발한 생각 다이어트, 장세척까지, 성형 수술 빼고는 다 해본 그녀. 그런 그녀가 전해주는 정보는 생생하고 진실할 수밖에 없다. [뷰티 마니아]는 패션과 뷰티에 대한 알짜 정보에 목말랐던 여성들을 위한 100% 리얼리티 미인 핸드북이다.

책을 읽으며 정신없이 웃다 보면 당신도 어느새 미인!
언제나 엉뚱하고도 기발한 상상은으로 독자들을 웃게 해주는 안노 모요코. 그녀의 유머는 아름다움을 향한 고달픈 여정에 즐거움을 선사한다. 모든 여성의 화두 ‘아름다움’을 안노 모요코는 촌철살인의 유머로 예리하게 파헤친다. 칠전팔기, 그녀의 노력에는 웃음도 있지만 좌절도 있고, 포기가 있는가 하면 그보다 더욱 강한 의지도 있다. 그녀와 함께 웃고, 울고, 공감하고, 배우고, 실천하다 보면 아름다워지는 것은 시간문제.

그림 하나하나, 아름다운 파워로 가득!
자유로운 필치로 휙 그려낸 듯한 그림. 그러나 스타일리시하다. 마카로 쓱싹 쓱싹 칠한 배경. 그러나 세련됐다. 큰 눈, 두꺼운 입술, 강렬한 표정. 그러나 아름답다. 여기저기 생략된 디테일. 그러나 더 많은 것을 말한다. 보기만 해도 아름다워질 것 같은 파워풀한 그림. 안노 모요코의 그림은 혁명이며, 미의 재구성이다. 그녀의 그림이 일본 여자들의 스타일을 바꾼 건 우연이 아니다. 안노 모요코의 세련된 그림의 진수, [뷰티 마니아]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