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 스테디

미친연애

크게보기

미친연애

연애를 잘하려면 진심을 버려라

저자
최정
출판사
좋은날들
발행일
2011.05.10
정가
12,800 원
ISBN
9788996512332|
판형
153*224
면수
288 쪽
도서상태
판매중

구매하기


가슴앓이 하는 청춘을 위한 사랑과 연애의 기술

『미친 연애』는 포털사이트 다음 파워블로거 ‘최정’이 자신의 블로그에 연재하였던 연애 비법을 엮은 책이다. 못생긴 외모를 지녔지만 자신이 갈고 닦은 기술로 스무 살 무렵부터 바람둥이 생활을 시작해 16년 간 약 900명 정도의 여자를 만났다고 하는 저자가 여자 앞에서 말도 제대로 못 꺼내는 남성들을 위해 촌철살인의 조언을 해준다. 저자는 연애와 사랑은 다르다고 말하며, 연애를 위한 화법과 여성들의 심리, 여성의 마음을 얻는 디테일한 행동까지 연애를 잘 하기 위한 자세한 비법을 전수한다. 또한 여성들에게는 바람둥이의 특징을 자세히 설명하며 남자의 행동에 속지 않는 방법을 깨닫게 한다.

저자 : 최정

저자 최정은 연애 잘하는 게 인생의 최고 목표였던 남자. 슈렉 같은 외모와 여자 앞에서 말도 제대로 못 꺼내는 울렁증을 극복하고 스무 살 무렵부터 바람둥이 생활을 시작해 16년 간 900명 정도의 여자를 만났다. 소싯적부터 연애 스킬을 갈고닦은 끝에 빠르면 한두 시간, 대개는 일주일 내에 여자의 마음을 얻는 경지에 이른 것인데, 이후 스스로 바람둥이 생활을 청산했다. 연애에 미치다시피 살아온 날들의 경험과 연애 노하우를 담은 그의 블로그 '미친 연애'는 2010년 Daum view 우수 블로그에 선정되기도 했는데, 연애 부문 랭킹 1위를 거의 놓치지 않을 만큼 사랑에 가슴앓이 하는 청춘들의 연애 멘토로서 네티즌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프롤로그 | 연애에 미쳤더니 사랑이 보이더라

1장 연애에 성공하려면 진심을 버려라
100번을 차이고 나서 깨달은 연애의 진실
연애는 ‘안녕하세요’라는 인사로 시작된다
연애 고수들의 대화 비결
연애 잘하는 사람들은 뭐가 다른 걸까?
한 사람에게 올인하지 마라
노력하라. 사랑이 이루어질 것이니
연애 고수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연애에 미쳤던 날들의 기억

2장 사랑, 그 남자의 거짓말
바람둥이는 절대로 제 버릇 못 고친다
여자가 바람둥이 남자에게 끌릴 수밖에 없는 이유
갑자기 이별을 말하는 남자의 진짜 이유
그는 왜 사귀자는 말이 없을까?
여자에게 다가갈 때 남자의 속마음
바람둥이 남자에 대한 여자들의 착각
여자들이 조심해야 할 남자의 프러포즈
여자를 진심으로 좋아할 때 나타나는 남자의 행동
바람둥이 남자들을 어떻게 구별할까?

3장 남녀 사이를 지배하는 연애의 법칙
왜 내게는 남자들이 다가오지 않는 걸까?
사랑하고 싶은 여자는 이런 점이 다르다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도 있다
나쁜 남자 스타일은 왜 인기가 많을까?
여자는 이별을 서서히 준비한다
쉽게 다가온 남자는 쉽게 떠나간다
남자를 유혹하는 기술이 필요 없는 이유

4장 그 여자 그 남자의 속사정
남자가 절대로 이해 못하는 여자의 행동
여자들은 절대 모르는 남자의 연애 심리
여자들의 연애가 악순환을 반복하는 이유
첫 만남, 여자와 남자는 서로를 어떻게 볼까?
당장에 이별을 말해야 할 남자
결혼할 남자에 대해 꼭 알아야 할 것들

5장 운명은 우연을 가장해서 찾아온다
연애는 한순간의 센스로 판가름된다
여자의 사소한 말 한마디도 기억하라
관심 있는 남자에게 다가갈 때 주의할 점
관심 있는 여자에게 다가갈 때 주의할 점
남자친구가 많은 여자에게 다가가기
소개팅, 그 오묘한 자리에서 살아남기
남자의 사소한 행동이 여자를 반하게 만든다

 

연애에 미치다! 사랑에 미치다!
가슴앓이 하는 청춘을 위한 ‘진짜’ 연애의 기술
2010년 Daum view 우수 블로그ㆍ연애 부문 부동의 랭킹 1위!!

‘연애 잘하는 게 인생의 최고 목표’였던 남자의
똑똑하게 연애하고 달콤하게 사랑받는 비결!!

슈렉 같은 외모와 여자 앞에서 말도 제대로 못 꺼내는 울렁증을 극복하고 연애에 미치다시피 살아온 날들의 경험과 연애 노하우를 담았다. 저자는 스무 살 무렵부터 바람둥이 생활을 시작해 16년 간 900명 정도의 여자를 만났는데, 그의 블로그 <미친 연애>는 Daum view 연애 부문 랭킹 1위를 거의 놓치지 않을 만큼 사랑에 가슴앓이 하는 청춘들의 연애 멘토로서 네티즌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눈에 보이지 않는 마음을 얻는 비결, 그것이 바로 ‘연애의 기술’이라고 그는 말한다. 이를 위해 책에서는 남녀 사이를 지배하는 연애의 법칙에서부터 그 여자 그 남자의 연애 심리,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연애 스킬, 사랑을 가장한 남자들의 진짜 속마음 등을 거침없이 들려준다.

연애를 잘하려면 진심을 버려라! “눈에 보이지 않는 마음을 얻는 게 연애의 기술”
어느 날 내게 사랑의 마음이 싹트기 시작했다면?
갖가지 연애 팁, 사랑의 기술도 정작 상대의 마음을 가늠하지 못하고 표현하지 못한다면 죄다 헛일이다. 아무리 진심을 다해 사랑을 하더라도 말이다. 정작 상대는 관심조차 없는데 나만 홀로 헛물켜서는 연애의 진전이란 있을 수 없다. 즉, 커플이 되기까지의 최대의 난제는 상대의 속마음을 아는 것이고 호감 얻기, 상대의 말과 행동을 해석하고 그에 맞춰주기 등 사랑의 크기만큼이나 연애에도 테크닉이 필요하다. 이것이 나의 ‘연애 경쟁력’이 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저자는 ‘연애를 잘하려면 진심을 버려야 한다’고 말한다. 진심은 눈에 보이지 않는 반면, 진심을 대신해 ‘머리’로 상대를 바라본다면 내가 무엇을 해야 할지 하나둘 눈에 들어오기 때문이다. 연애와 사랑은 전혀 별개다. 사랑이 상대를 향한 애틋한 감정이라면, 연애는 그것을 표현하는 기술이라는 것이다.
한편으로, 이 책은 한때 ‘카사노바가 꿈’이었던 저자의 경험을 통해 사랑을 가장한 바람둥이들의 수법과 심리를 낱낱이 밝히고 있는데, 이들 나쁜 남자들에게 마음을 빼앗겨 상처받는 사람들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고 있다. 이것은, 누군가를 마음에 품었으되 연애 기술이 부족해 애태우는 사람들에게는 그 남자, 그 여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요령을 알려줄 것이고, 한편으로는 내게 다가오는 사람의 말과 행동이 진심인지를 판단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슈렉 같은 외모로 900명의 여자 마음을 사로잡다! : 나만의 연애 경쟁력을 길러라!!
저자는 스스로 ‘대책이 없을 만큼’ 못생겼다고 밝히며 “너처럼 생긴 애를 내가 왜 좋아하는지.”라는 말도 참 많이 들었다고 한다. 블로그에 프로필 사진을 올렸다가 ‘사진 때문에 방문하기 싫으니까 내려달라’는 댓글이 100개 정도 달릴 만큼 상태가 심각한 외모에도 불구하고, 그처럼 수많은 여자를 만날 수 있었던 것은 세상에 보란 듯이 연애하겠다는 의지와 함께 부단한 노력이 뒤따랐기 때문이다.
그는 외모가 많이 떨어진다는 사실을 스스로 잘 알았기에, 그것을 가리기 위해 정말 많은 노력을 했다. 자신만의 스타일 꾸미기, 다이어트, 유머와 화술을 부지런히 익히기 외에도 요리사 자격증을 2개 취득했고 살사 댄스, 색소폰, 피아노를 배웠다. 또 여자친구의 마음을 얻기 위해 2주 만에 한자 2급 자격을 따기도 했다.
무엇보다, 그는 여자가 원하는 게 뭔지, 그 마음을 들여다볼 수 있게끔 여자의 말, 행동을 살피고 또 살폈다고 하는데, 책에서는 상대에게 다가가고 어필하는 요령, 연애 고수들의 대화 비결, 나만의 장점 만들기 등 연애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비결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다.

"내 눈물을 그치게 해준 미친 연애" : 900만 네티즌이 열광한 연애 코칭!!
* 사랑 때문에 열흘 밤을 홀로 울어본 당신! 그 사람이 왜 나를 떠났는지 모르겠다는 당신! 그럼에도 불구하고 또 사랑에 빠진 당신에게 필요한 연애의 정답!! _ 임영신 님
* 내 눈물을 그치게 해준 미친 연애!! 이제는 사랑하는 남자를 절대로 놓치지 않을 거예요. 남자 마음을 녹일 줄 아는 여자로 변할 거니까! _ Adolll♥ 님
* ‘나는 왜 애인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마주친 <미친 연애>. 짝사랑이 현실이 되고, 구걸하는 연애에 길들어진 루저들에게 꼭 필요한 마술 같은 책!! _ sergent5 님

연애 파워 블로거로서 저자는 “연애는 한낱 기술에 지나지 않지만, 그렇게 얻은 사랑은 내 심장을 내어주고도 아깝지 않아야 한다.”고 말한다. 바람둥이로 살아왔기에 더욱더 지난날을 후회하고 반성하며, 진심인 척 가장하는 거짓 사랑을 경계하는 것이다.
덧붙여, 연애 경쟁력을 기르고 스킬을 익혀 사랑을 성취하는 도구로서 연애 기술을 활용하라는 바람을 책에 담고 있는데, 여자 입장에서는 남자의 연애 심리, 거짓 사랑을 알아차려 똑똑하게 연애하는 방법, 끌려가는 연애가 아닌 남자를 내 의도대로 이끄는 연애의 비결을 들려준다.
연애를 인생의 목표로 삼고 살아온 저자의 현실적이고도 거침없는 조언은, 블로그 누적 방문자수가 900만 명에 이를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미친 연애>는 누군가를 마음에 품어 만나고 헤어지기까지 마음 든든한 ‘연애 코치’가 되어줄 것이다.

월드컵로36길 18 (우) 03938